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e-Book, eINK 관련 뉴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헤럴드경제] ‘올해의 오디오북’은 ‘불편한 편의점’ 추천하기
  • 평점 0점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가 진행한 독자 대상 ‘올해의 오디오북’으로 ‘불편한 편의점’이 선정됐다

. ‘올해의 책’으로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올랐다.

밀리의 서재는 2019년부터 매해 ‘밀리 독서 대상’을 열고 회원들이 선택한 올해의 책을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는 점차 높아지는 오디오북 수요를 반영, 오디오북 부문을 신설했다.


독서 대상은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투표로 진행됐다.

 올 한 해 회원들이 실제로 서재에 가장 많이 담은 도서와 높은 완독지수를 보인 책을 중심으로 각 부문당 50권씩 추린 후보 도서에 대해 모두 4만9,896 건의 투표가 이뤄졌다.

올해의 책 1위에 선정된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올랐다. 

지난 7월 출간된 속편 ‘달러구트 꿈 백화점 2’를 합쳐 밀리언셀러에 오른 최강자다. 

신선한 소재와 특유의 몰입감으로 1, 2편 모두 소설 분야 평균 대비 높은 67%, 73%의 높은 완독확률을 보이고 있다.

오디오북 부문 첫 선정작, 김호연의 ‘불편한 편의점’은 완독활률 79%로, 9명의 성우를 멀티캐스팅해 각 캐릭터의 특성을 더욱 재미있게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21.12.17 이윤미 기자/meelee@heraldcorp.com



출처 : 헤럴드경제(http://news.heraldcorp.com/index.php)


기사 본문 바로가기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1217000384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